"Barack Obama Will Unite America" by Susan Ahn Cuddy, Daughter of Korean Independece Fighter Ahn Chang Ho (in Korean)
저는 1915년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으며 어릴 때부터 정부나, 그 정책, 그리고 민주주의에 관해 항상 자유롭게 토론을 하는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저의 아버지는 미국의 민주주의를 연구하신 분으로 대한민국에 민주주의를 제일 처음으로 도입하신 분이십니다. 저는 대학을 졸업한 후 미 해군 역사상 최초의 아시안 여사관과 최초의 여성 무기 관리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국가안보국에서 암호 해독관으로 수년간 일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미국 대통령 선거에 관해 저의 의견을 발표한 적은 이번 선거 전까지는 한 번도 없었습니다.
현재 우리는 대공황 이후로 최악의 금융위기를 겪고 있고, 수백만의 시민들은 의료보험 없이 살고 있으며, 환경문제도 점점 악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라크에서는 매일같이 우리의 남편이며 형제, 그리고 자식들인 미국의 병사들이 죽어가고 있으나 정치 지도자들은 속수무책으로 분열되어 싸움만 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강한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민주당, 공화당, 그리고 무소속에 상관없이 우리가 당면하고 있는 현실의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미국국민을 하나로 단결시킬 수 있는 강한 지도자가 우리에게는 필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버락 오바마 상원의원을 지지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저는 제 일생동안 공화당원이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번에 생애 처음으로 민주당 대통령 후보자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버락 오바마 의원이 단결과 변화를 향한 그의 메시지를 통해 대중들을 열광시키는 장면을 볼 때마다 저는 제 아버지 도산 선생을 생각하게 됩니다. Read more.
Monday, September 22, 2008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No comments:
Post a Comment